저한테 미련있어서 연락하는 전애인 받아주면 안되겠죠?

헤어질때 그 사람이 너무 일방적으로 이별을 고해서
제가 한 3주동안은 눈물섬에 갇혀서 살았었어요...ㅋㅋ
사람들 만나고 내할일 하면서 지내다보니
마음정리가 끝나서 이제 생각도 안나는데
지난주부터 가끔 밤마다 전화를 하네요
처음엔 아직 널 좋아하는데 다시 만날생각은 없다고 하길래
다시 재회할수 있다는 희망고문주는건 아니라 생각해서
연락오면 받아주곤 했는데
오늘은 다시 만나고싶은데 너가 그렇질 않아한다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이 상태에서 제가 전남친이 연락하는 걸 계속 받아주면 전 여지주는 나쁜사람이 되는거겠죠?
확실히 사람만날생각없고 너는 더더욱 싫다고 이야기했고 상대방도 그걸 알고있지만
누가 010 전화왔는데 차를 다니는 이런 상황에서
연락을 받아주면 안되겠다 싶어서요 ㅠㅡ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