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이후의 인간관계 트러블중 절반 이상이 남자 때문이에요

싫은데 들이대는 남자들 때문에 불편하고 짜증나는 일이 발생하네요


점잖게 들이대는 남자가 10에 8명 정도라면
10에 2명중 꼭 똘끼있는 남자들이 있어요

그 남자들 때문에 너무 짜증나고 고소한단 말 까지 오갈 정도로
집착 심하게 당하는 경우도 있네요

덕분에 연애하기 싫어졌고 앞으로 연애결혼 절대 하기 싫네요

들이대다 안되니 화내고 짜증내고 삐지고 ㅋㅋㅋ
같은 집단에 있으면 왕따 비슷하게 시키고 ㅋㅋㅋ

자존심 굽혀서 들이댔는데 그 자존심 상한걸 저한테 풀어서
다시 자존심 되찾아가려 하고 ㅋㅋㅋ

꼭 저렇게 무례하게 들이대는 사람 치고 괜찮은 사람도 못봤거즌요 점잖게 들이대는 사람들이 인물도 스펙도 괜찮았어요

꼭 외적으로나 내적으로 부족한 남자들이 자격지심에 그런지 더 절 힘들게 하며 들이대더라구요
여자인 저에게 들이대는게 못난 자신 탓을 저에게 돌리는 느낌ㅋㅋ
ㅎㅎ 가도 그저 한잔 할 생각이네요..

친구중에 자격지심 열등감 심한 친구들이랑 비슷해요
저런 친구는 안보면 그만인데 저 좋다그런 남자는 계속 들러붙으며 저짓을 하니까....

정말 짜증나고 제 성격까지 버렸네요 몇몇 분들 덕분에
흡연권에 대해서 오히려 눈이말똥말동 흉이 남아있어요...하...
덕분에 저에게 점잖게 들이대는 남자한테도 편견이 생겼고
이혼할 당시에는 최진실이 여전히 존재할 .

남자가 들이대는 행위 볼 때마다 너무 짜증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