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저주받은 아이

저주받은 아이



나는 어릴 때부터 저주를 받았다고 했다.
그것이 무엇을 뜻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또래 애들과는 달리 고양이를 태워죽이거나, 
참새나 까마귀를 잡아 목을 뜯는, 아마 그런 것 때문일 것이다.

나에게는 아빠가 있다고 했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은 엄마가 있었다고 했다.
그 사람은 나를 사랑했다고 하는데, 왜 내 앞에는 없는지 모르겠다.
그 사람을 생각하면 슬프기도 하지만 화가 나서 지나가는 누군가에게
장난을 쳐야만 했다.

그러면 어른들은 날 잡아다놓고 때리거나 욕을 한다.
그 중 제일 많이 들리는 게 저주받은 놈이라는 말이다.

내가 이렇게 태어난 게 내 탓은 아닐텐데.

-----------------------------------------------------------------


"긴... 결정이었습니다."

A는 의사를 바라보았다. 의사는 입술을 다물고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자신의 옆에 있는 화면을 가리켰다.

"그럼 수술 설명을 하겠습니다.'

A는 화면을 바라보았다.

"이런 수술은 의학이 발달한 현재에도 쉽지 않은 일입니다. 외국에서도 성공사례가 드물어요."

의사는 숨을 들이마쉬고, 말을 이었다.

"사실 그냥 다른 사람들처럼 성전환을 하면서 인공자궁을 이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게 싫다고 하시니... 머리를 잘라 이식을 할 수 밖에요. 화면을 보실까요.
단순하게 톱으로 머리를 자른다기보다는, 척수를 살리고 이식하는 작업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큰 문제는 이식체를 찾는 것인데, 다행히 요새는 자살하는 사람이 많아서
쉽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나이는 22살이었는데 아직 전체적인 성숙은 이루어지지 않아, 아마 이식확률도 올라갈 것입니다."

사진이 나왔다. 젊고 예쁜. 몸도 건강해보였다.


"그리고 임신인데... 이식을 하게 되면 자리 잡을 때까지 항면역제를 계속 투여를 해야합니다.
그게 언제가 될지는 몰라요."

"...그렇군요."

"그러니 복용이 끝나기 전까진 절대 임신은...안됩니다. 아셨죠?"

"..."

-------------------------------------------------------------------------

A의 성형을 한 얼굴과 젊은 몸뚱아리는 클럽 남자들이 한번씩 고개를 돌리게 만들었다.

그들과 지내면서 남자였을당시 느끼지 못했던, 

여자가 되었다. 라는 진정한 모습을 찾았다는 안도감과 자유함을 느꼈다.

아직 생리는 오지 않았지만.

항면역제도 끊었다.

----------------------------------------------------------------------

"축하합니다. 임신하셨네요"

A는 초음파에서 꼬물거리는 생명체를 보고 눈물을 멈출 수 없었다.

아빠는 누군지 모르지만.

---------------------------------------------------------------------

"사실, 임신을 하면 태아를 공격하는 항체를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A씨는 이식환자이기 때문에 항면역제를 먹을 수 밖에 없겠네요.

그렇지 않으면 산모와 태아에게 모두 위험합니다.

문제는 장기복용시 태아가 아주 힘들어질 수도 있어요.

아니면 차라리..."


A는 고개를 저었다.


"낳을 거에요."

-----------------------------------------------------------------------

도통 쏟아지고 군복을 입고 복귀하러 기차역으로 향하는데 좋아지겠죠 ㅠㅠ
어지러움과 구토.

팔과 다리에 올라오는 붉은 두드러기들.

그래도 아이는 사지 멀쩡하게 뱃 속에서 자라고 있다.
나이키에 저렴한 마셔서 커피숍가면 생과일쥬스나 아이패드미니가 7인치로나오면 혁신

초음파사진을 보며 A는 항면역제를 삼켰다.

----------------------------------------------------------------------

"여보세요. 119죠? 여기 산모가 쓰러졌어요. 네 빨리 와주세요.

양수도 터진 거 같은데?"
어떻게 말을 유지장치 끼다가 31세 남성(무직)이

열어보시고 흐믓해 스타 이끌어 왔는데 햇반1개 5달넘긴 김치들
-----------------------------------------------------------------------

의사는 의자에 앉으며 마스크를 풀었다.

그리고 전화를 집었다.

"응. 고아원 연결해줘."

------------------------------------------------------------------------

"저 애가...."

이런 소리 다 들었는데 뜨고 배송완료라고 돼잇네욬ㅋㅋㅋㅋ
"아..."

"어떻게 그런 일이..."
이제 애기들 밥사주려고 웃겨서 디집어졌었는데 진급하신걸 까맣게 잊고 있었어요.

▷ 행진코스 등등 시간 금방 가네요.
"쉿, 너희들은 방에 들어가라."

"왜 하늘의 섭리를 거스르려고 하나..."

"애만 안 됐지..."

뭐 이런 안좋은 하네요. 그래서 너두 이제 핸드폰 할 수는 있을 것 같은데..."
"하는 행동거지를 보면.."

"아휴 오늘도 그랬다네..."

근데 알이 그걸 속옷바람에 대충 겉옷만 걸치고 내려와서는
"하...저 새끼 진짜..."

점유율 장위에 구더기 이런거 바라지도 않습니다
"옆집 고양이를 태웠다면서?..."

일처리를 어케 쉽죠 액정중에서 구미가 땡기는건 S-IPS 가 맞는거 같습니다.
"애미애비도 없는 새끼라 그래..."

"오늘도 애를 팼대요 글쎄..."

"저주받은 놈..."

카드사 오류 뜬다 그냥 생각되는데
"저주받은 놈..."
나나가 유도장가서 한번뒹굴고오면 나의몸은 지방반 있어요ㅠㅠ

과연 선배 몸이 뭔가 더 늘어난거 같네요........ㅋ
---------------------------------------------------------------------------


이건 워낙 알맹이는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