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써보는 연극, 뮤지컬 싸게 보기

*저는 공연종사자가 아닙니다*
*흔한 연뮤덕입니다*


연뮤덕 1인입니다
연말이라 부모님을 모시고 공연을 한번 보러가고싶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망설여졌다구요?
애인과 함께 가고싶ㅇ... 아 이건 패스 (여긴 오유니까요)

대극장 뮤지컬 같은것만 해도 제일 싼 가격이 막 6~7만원 하니까 부담스럽죠?
최대한 연극, 뮤지컬을 싸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소셜 사이트



소셜사이트의 장점 - 할인율이 크다
소셜사이트의 단점 - 자리가 비지정석이다

비지정석일 경우 대부분 당일 선착순으로 표를 배부하기때문에
소셜로 구입하실 경우 매표소 오픈 시간에 맞춰서 도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보통 매표소는 공연 시작 1시간 반 ~ 1시간 전에 오픈합니다
가끔 비지정석을 구매순으로 배부하는 경우도 있긴 한데
거의 선착순 배부에요

대표적인 소셜사이트로는 위메프, 쿠팡, 티몬이 있습니다




2. 인터파크 굿모닝 티켓


일명 굿티 라고 하는데
매일매일 할인하는 공연이 바뀝니다
오전 10시에 오픈이 되고 다음날 굿티가 뭔지 확인도 가능해요

오늘의 굿티는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과 라이어 네요
마츠코 보러가야하는데... 본진이 일을 해서... 못가네...
저는 못사로 남을거 같네요






3. 예스 엔젤티켓




인팍에 굿티가 있다면 예스에는 엔젤이 있다!!!
굿티와는 다르게 엔젤은 기간이 정해져있는 할인입니다
대부분 일주일 정도의 기간동안 할인을 계속하죠


단 인팍 단독으로 예매 오픈이 되는 공연이 많아서
보고싶은 공연이 예스에 없을 가능성도 많습니다 (..)

현재 예스 엔젤티켓은 다음과 같네요
(여러분 난쟁이들 보세요 두번보세요 섹드립 개쩌는 어른이들 동화에요)
(존잼임)






4. 타임세일을 이용한다

인팍



보니까 3시부터 드러나네요 집에가야한다고해서..

다른 하고나서 그뒤로 시도포털
예스


보통 메인페이지 배너를 보시면 타임세일 하는 공연이 올라와있습니다
굿티나 엔젤이 예매처에서 하는 할인이라면
타임세일은 제작사에서 하는 할인이죠



5. 공연 상세 페이지 내 할인 확인

(뮤지컬 모래시계)



만들수록 적자라도 재밌겟네요 너무 부어서 그렇다고..

할인이 없는 연뮤는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보통 제일 흔한 할인은

조기예매할인 (일정 기간 내에 미리 예매를 하면 할인)
재관람할인 (말 그대로 같은 공연을 또 보는 경우 되는 할인, 증빙 티켓이 있어야함)
문화가 있는날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공연, 문화가 있는날 할인이 없는 공연도 많으니 주의)
마티네할인 (수요일 낮공 할인)
학생할인
장애인할인
국가유공자 할인

정도가 있습니다

파이팅 야근하면 크로캅인가
위에 예시로 들은 모래시계는 할인 종류가 많네요 껄껄
근데 지금은 인팍에서 타임세일 하고있으니까
그걸로 예매하세요




이제 스마트폰을 사게 되면 3G 5억, 빚없음


여러븐 연극, 뮤지컬 보세여
재미써여.................


예매 관련 궁금한거나 공연 관람 관련 궁금한거 있으신 분들
질문하시면 대답도 가능해여....

지난주에 예방접종 들어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