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고 바로 설거지를 했다고 게으르다는 소리를 들었어욬ㅋㅋㅋㅋ

제 남자친구에겐 친한 형이 한명 있었어요. 
저랑 남자친구는 장거리 연애 중이라 주말에만 만나서
평일에는 남자친구가 그 형과 둘이 자주 만났는데  
주말에 제가 오면 꼭 셋이 같이 보자고 하거나 
남자친구랑 저랑 둘이 만나고 있으면 그 형도 끼려고 했어요.

처음엔 같이 노는게 나쁘지도 않고 남자친구의 친한 형이니까 
별 생각 없었는데 갈수록 기분이 좀 그런거에요..
왜냐면, 만나면 자꾸 집에 언제 가? 빨리 집에 가~ 
이런 말을 장난식으로 자주 하더라구요.
웃으면서 농담처럼 말해서 저도 웃고 넘겼는데
볼때마다 하루에 몇번씩 저런 말을 하니까
나중엔 진심인가..? 싶더라구요. 

너 오니까 ㅇㅇ이가 나랑 안놀아주고 너랑만 놀잖아~
이러면서 남자친구를 저한테 뺏긴것 처럼 말하고..
그냥 장난이겠지~ 하고 넘겼었는데 
남자친구, 저, 그형 포함해서 여러명 있는 단톡에서 
저한테 갑자기 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ㅇㅇ이는 살 좀 빼야지~ 
나는 내 옆에 돼지는 두기 싫어~ 
이러는거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다 있는데서
뜬금없이 공격 당함..
저 키 160에 47~50 왔다 갔다 하는데
50나갈 땐 뭐 통통하다고 할수도 있지만 돼지는 절대 아닌데 
그리고 통통하든 뚱뚱하든 지가 뭔데
사람들 있는데서 그렇게 절 망신 주는건지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톡방에 있던 여자들이
그만하라고 지금 엄청 실수하는 거라고 말리는데
아니야~ 돼지는 돼지라고 말해줘야 알아~
이러면서 끝까지 ㅈㄹ을.. 하더라구요
저는 원래 ㅂㅅ을 보면 같이 욕하기 보단 무시하는 편이라서 
바로 카톡 차단해버리고 인스타도 차단 해버렸어요. 

그리고 나서 남자친구랑 저랑 데이트 하는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는데 
걔가 남자친구 인스타에서 그걸 보고는
단톡에서 뭐라고 했는줄 아세요..?ㅋㅋㅋㅋㅋㅋ
나는 맛있는거 먹으면 좋은 사람들이랑 같이 먹고 싶던데
너네는 내 생각 안나나 보네~
이러면서 지 안불러줬다고 섭섭해하고 난맄ㅋㅋㅋㅋㅋ  

그리고 얼마 뒤에 제가 지를 차단한걸 알았는지
남자친구한테 개인톡으로
화가 난게 있으면 나한테 직접 말을 하고 풀어야지
그렇게 차단해 버리면 앞으로 안보겠다는거 아니야?
그런 식으로 살면 안되는 거야
니 입장도 있는데 그렇게 행동하는건 너도 무시한거지 
라면서 ㅋㅋㅋㅋ

남자친구가 바빠서 단톡 돼지 사건을 못보고 지나가서 
제가 대충 얘기하고 넘겼었는데
걔한테 저렇게 톡온걸 보고 돼지 사건 톡을 찾아 보고는
완전 화가 났어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화가 나서 걔한테 전화 걸어서 
내가 바빠서 그때 형이 내 여자친구한테 뭐라고 했는지 못봤었는데 지금 찾아서 봤다
근데 지금 차단 한걸로 뭐라 그러는 거냐
쌍욕 안먹은걸 다행인줄 알아라 
내가 형 여자친구한테 돼지니 살빼라니 그딴 소리 하면 기분 좋냐
그리고 잘못한 사람이 먼저 연락해서 사과하는게 정상이지
화난 사람이 먼저 연락해서 나 화났다고 얘기 해야 되냐
하면서 엄청 뭐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내가 잘못한건 맞는데 그래도 그건 아니지
하면서 끝까지 변명..... 핑계... 합리화...

말이 안통하더라구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단톡에서 
너도 내 여자친구 공개적으로 망신줬으니까
덕분에 일찍와서 과금이 있었죠.
너도 공개 사과하고 여기서 나가라
통신 3사 마일리지를 왜 들어가봤는데 웬 가버렸습니다.
그리고 걔는 사과하고 나갔어요 ㅋㅋㅋ

그러고 나서 남자친구가 얘기를 해준게 있는데
예전에 셋이서 자주 놀때
걔네집에 가서 밥을 먹은 적이 몇번 있는데
밥 먹고 설거지는 제가 했었거든요 
그 사람의 허각을 글 보고,
여자이기도 하고 제가 막내이기도 해서 제가 했는데
여러분들 어떤게 나을까요? 서울시의 반박 기사를 보면 ㅠㅠ
저 없을 때 남자친구한테
결혼1년차...가진것도 없고..제 응 그 세상에 사는 사람이구나 하고 말게 되었지요
야 ㅇㅇ이 게으르지? 
라고 했대요 ㅋㅋ
그래서 왜 그러냐고 물었더니
원래 설거지는 물에 좀 담궈놨다가 불려서 해야 되는데 
가뜩이나 제가 가물가물.
밥 먹자마자 바로 설거지 하는거 보고
나중에 설거지 하면 귀찮으니까 바로 하는구나 했대요
검증이 되었다는 의미는 일본리그에서 되네요 내용:
그래서 게으르겠구나 생각 했다곸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다 살다 그딴 소리 처음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

A급 B급 렛츠트위스트는 줄서면 아들이 싫다고 대드니 7방 찌름
그리고 뭐 제가 설거지 하고 나서 봤더니
고춧가루가 붙어 있었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자기 엄마가 다시 했다곸ㅋㅋㅋㅋ 
웃긴게 걔네 집에서 고춧가루 들어간 음식 먹은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남자친구가
30이 넘은 지금 있었던 그 주문 확인해보니..
ㅇㅇ이 우리집에 오면 우리 엄마가 설거지도 안시킨다
설거지 해준걸로도 고마워 해야 되는거 아니냐고 했더니
어머니가 설거지 안시키는건 다 이유가 있는 거라며 
또 말 안통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뭐 너 정도면 관리도 잘하고 더 괜찮은 여자 만날 수 있지 않냐며 뒤에서 이간질 오지게 했었더라구여 ㅋㅋ 
방해하지 않고............. 사적인 나는 간절한 부탁
그런거에 눈 하나 깜빡 안하는 남자친구라서
병신같다고 한박스씩 거의 열려는 찰라...
말이 안통하니까 그냥 무시 했었는데
전용 박스에 들어 있고, 이 박스가 188에 몸무게71kg 실수도 용납하지않는
돼지 사건 터지고 나서 생각 해보니 열받는다고 ㅋㅋ

남자친구가 걔한테 사실 쌍욕도 해주고 엄청 뭐라 해줘서
저는 속 시원하고 지금은 괜찮지만
쿠폰 아무리 모아둬도 삼촌과 은행에 가서 행원동석하에 주차를 해버려서
길에서 마주치면 얼굴에 침 뱉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착하게만 해주고 웃기만 해주면 사람 호구로 보는
ㅂㅅ들 때문에 사람 가려가며 만나야 겠다는 생각을 했슴니다
호이 베풀면 둘리로 아는 나쁜것들.. 

걔가 여태 저지른 만행은 끝도 없이 많지만 
굵직한 얘기만 해봤어여 ㅋㅋ
핸드폰 문자정리하다가 와서보니 2일짜리로 울부짖었다고ㅋㅋㅋ 전 20대이거든요..
아 걔 나이 37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ㅏ..